해외

미국 뉴욕 : 브루클린 브릿지, 그라운드 제로(WTC), 그루브, 타임 스퀘어, 록펠러 센터

꽃배달위장강도 2014. 10. 5. 18:25

  2014.09.27  뉴욕

 

 ▼ 브루클린 브릿지

 

 

 ▼ 맨하튼에서 브루클린으로 넘어가면서 찍은 사진들

 

 

 

 

 

 ▼ 다리를 건너,  브루클린 브릿지 공원에서  건너편을 바라본 모습 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뉴욕은 야경이 너무 아름다운 도시 입니다.     캐리어 공간이 조금 부족해지더라도, 삼각대를 챙겨갔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.....  아쉽네요.

 

 ▼ 구 월드 트레이드 센터 였던,  그라운드 제로 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▼ 그루브 라고 하는 라이브 바 입니다.   얼마전 MBC 예능 프로그램 '도시의 법칙'에서   에이미(?)  에일리(?) 라는 가수가 공연했었다고 하네요.

 

 

 

 ▼ 지하에 있는 화장실 계단을 내려가다가, 유명한 영화 감독    쿠엔틴 타란티노 .................. 의 사진과 마주쳤습니다.  

 

 

 ▼ 라이브 바   혹은   재즈 바를  찾아가야 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건 아닙니다.    지하철 역 안에도 신나는 라이브가 있습니다.

 

 

 ▼ 타임 스퀘어 가는 길에       잠시 쉬고 있는   스파이더 맨을 만났습니다.       미국 대장 하고 헐크도 함께 있었는데,   캡틴 아메리카만 뒤통수가 잡혔네요.

 

 

 ▼ 줄넘기 하는 모습을 보시라고 올린 사진은 아니구요.   가만히  중앙을 살펴보시면.......  정면샷도 있긴한데 .....  바디 페인팅.

 

 

 

 ▲ 확실히 낮보단 밤이 더 멋집니다만,   타임 스퀘어는 그닥 볼 거리는 없습니다.

 

 ▼ 록 펠러 센터   건물 입니다.      1층과 지하?에  NBC 방송 센터가 있고, 근처에 Radio City 뮤직 홀도 있습니다.

    전망대을 구경하기 위해    인터넷 예매를 한 후, 시간 맞춰 찾아 갔습니다.

 

 

 ▲  좌: 크라이슬러 빌딩            우: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▲ 바로 윗 사진에서 보시면,    전망대는 요철 모양으로 2층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.    아랫 층에는 난간에강화 유리(?)로 둘레가 쌓여

 있는데,  중간 중간에 틈새가 있어,  바람도 지나다니고,   그 사이로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.

 윗 층에서는   일부만  안전벽이 설치되어 있습니다.      

 

 건물 엘리베이터 타기 전에 1층(?)에서 보안 검색대를 통과해야 하고,  음식물은 반입이 안됩니다.  옥상 전망대에도 보안 요원들이 군데군데 있습니다.

 

 ▼ 1층 로비의 벽화들